검사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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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강기 정기검사 온라인 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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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 절차

  • 01 아이콘

    회원가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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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승강기 검사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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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검사종류 선택

  • 04 아이콘

    신청대상 조회

  • 05 아이콘

    신청정보 입력

  • 06 아이콘

    수수료 결제

  • 07 아이콘

    신청완료

신청 방법

  • 01

    승강기민원24 회원가입 및 로그인

  • 02

    화면 상단 메인메뉴 민원신청-승강기 검사신청 선택 또는 화면 중간 버튼이미지 선택

  • 03

    ❶ 정기검사/정밀안전검사 선택

  • 04

    고객안내번호 또는 승강기고유번호 또는 건물주소로 해당 승강기 조회

  • 05

    신청정보입력 > 관리주체, 연락처, 주소 등을 확인하여 수정사항 있으면 수정 입력

  • 06

    수수료 결제

  • 06

    신청완료 (세금계산서 출력)

    화면 상단 메인매뉴 민원신청-승강기 검사신청> 선택 또는 화면 중간 버튼이미지 선택하여 출력

    국세청 홈텍스에서 출력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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