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사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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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강기 정기검사 온라인 신청
신청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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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회원가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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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승강기 검사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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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검사종류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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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신청대상 조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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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신청정보 입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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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수수료 결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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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
신청완료
신청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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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승강기민원24 회원가입 및 로그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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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화면 상단 메인메뉴 민원신청-승강기 검사신청 선택 또는 화면 중간
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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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❶ 정기검사/정밀안전검사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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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고객안내번호 또는 승강기고유번호 또는 건물주소로 해당 승강기 조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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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신청정보입력 > 관리주체, 연락처, 주소 등을 확인하여 수정사항 있으면 수정 입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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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수수료 결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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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신청완료 (세금계산서 출력)
화면 상단 메인매뉴 민원신청-승강기 검사신청> 선택 또는 화면 중간
선택하여 출력
국세청 홈텍스에서 출력 가능
자주하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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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강기 정보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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